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뮤직비디오 폭발적 조회수! 1300만뷰 돌파

by 쿠아왕 2023. 8. 24.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유튜브와 음악 방송 폭발적인 인기

자작곡 '모래 알갱이'를 발표한 가수 임영웅이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다.

 

 

1. 모래 알갤이 뮤직비디오의 매력

뮤직비디오는 잔잔한 바닷가 풍경에서 시작하여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전반적으로 담아냈다. 임영웅의 노래와 함께 그의 다양한 모습, 바닷가의 모래사장을 걷는 장면부터 사막을 가로질러 운전하는 멋진 모습, 그리고 행복해하는 사랑스러운 임영웅의 표정까지, 다양한 장면들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녹음실에서의 진지한 노래 부르는 모습은 그의 진심어린 노래에 대한 열정을 엿볼 수 있게 해준다.

 

2. 팬들의 반응

  • "팬들 마음에 잔잔한 힐링을 주는 노래 너무 감사히 잘 듣고 있어요"
  • "귀를 사로잡는 품격 있는 음색과 감성은 임영웅을 따라올 자가 없네요"

 

3. 음악 방송에서의 성과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여러 음악 방송에서도 높은 성적을 보이며 그의 인기를 확인하였다.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쇼챔피언'에서도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이로써 임영웅은 음악 방송 3관왕의 타이틀을 얻게 되었다.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그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음색과 함께 팬들의 마음에 진심으로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을 기대하며, '모래 알갱이'와 같은 힐링송이 계속해서 나오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