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줄거리 웹툰 원작 전세계 누적 뷰 7억

by 쿠아왕 2023. 6. 20.

이번 생도 잘 부탁해

기본정보

장르는 판타지, 로맨틱 연애 코미디, 환생이고 방송시간은 :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20분입니다. 방소은 TVN에서 시청 가능하고 티빙이나 넷플릭스로 보실 수 있습니다

총 12부작이고 원작은 웹툰 입니다. 출연진은 : 신혜선, 안보현, 허윤경, 안동구 등이며 신혜선의 경우 철인왕후 이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작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19회 차 인생 로맨스의 최대 라이번을 18회 차의 나?"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입니다.

이제는 솔직하고 저돌적인 드라마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흥미진진하고 속도감도 느껴져서 눈을 뗄 수 없게 됩니다. 막장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출연진으로 신혜선(반지음 역), 안보현(문서하 역), 하윤경, 안동구, 차청화, 문동혁, 김시아, 최진호, 배해선, 류해준, 이채민, 이시우, 박소이, 정현준, 기소유입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이 안보현의 닫힌 빗장을 풀기 위해 브레이크 없이 직진합니다. 제작진은 파워 직진하는 반지음(신혜선 분)과 파워 철벽 치는 문서하(안보현 분)의 투 샷을 공개하면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일단 직진 무조건 방어

극 중 신혜선은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 차 여자 반지음 역을, 안보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재벌 2세 문서하 역을 맡고 있습니다. 반지음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19회차 인생에서 다시 만난 문서하를 향해 파워 직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예고편에서의 반지음은 정말 귀여운 파워 직진녀 역할을 사랑스럽게 소화해내고 있어서 그 모습만으로도 마음이 간질간질 행복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직장 상사 "문서하"는 신입 직원 반지음의 후진 따위 모르는 직진에 철벽 방어 모드로 일관하고 있습니. 반지음의 멈출 줄 모르는 파워 직진에 학을 뗀 듯 눈을 질끈 감고 손으로 이마를 짚고 있는 장면은 마치 창과 방패 같은 반지음과 문서하의 티키타카가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면서 반지음이 문서하를 무장 해제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습니다.

 

인생 19회 차의 노련한 반지음

그런 가운데 반지음 역의 신혜선은 앞선 제작발표회에서 "(다시 만난 문서하에게) 저돌적 직진을 해야만 했다"라며 "문서하가 받아주지 않고 의심부터 하는데 '이런 스타일은 일단 밀어붙이는 게 낫다.'라고 말하며, 반지음이 이걸 잘 알고 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역시 "생을 19번 살았다"라며 앞으로 펼쳐질 반지음의 노련하면서 대범하고 솔직 당당한 매력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이처럼 반지음은 19회 차 인생에서 문서하를 다시 만나기 위해 자신의 이번 생을 온전히 그에게 올인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타 퀸' 만능 소녀로 문서하 다시 만나기 프로젝트의 출발을 한 반지음은 그가 있는 MI호텔 입사를 향해 대학 조기 입학과 졸업, 최연소 선임연구원까지 돌진해 왔습니다. 반지음은 마치 철옹성 같은 문서하의 단단한 빗장을 풀 수 있을지 인생 19회차 직진녀 반지음의 노 브레이크 공격이 벌써부터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웃으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로맨틱 연애 코미디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보면서 나의 인생의 기적도 누군가에게 부탁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재미있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