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15기 여성 출연자 직업 및 인스타

by 쿠아왕 2023. 6. 22.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여자

나는 솔로 15기 인스타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남자

 

나는 솔로 15기 여성 출연자들이 최근 화제 입니다. 여성 출연진들은 누구나 가고 싶은 직장을 재직 중이고 외모 또한 출중하다는 의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5기 인스타 및 출연진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남성출연자 정보

영수 / 39세 / 회계

영수는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후 회계사로 근무 하고 있습니다

 

영호  / 32세 / 무역 컨설팅

이번 나는솔로 15기 남자 출연진 중 첫 등장부터 잘생기 외모로 인기가 많았던 출연자 이며 아직 자세한 정보는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영식 / 38세 / 건설 구매 업무

38세이나 동안 외모로 나이가 공개되자 다른 출연진들 모두 놀랐습니다.

 

광수 / 35세 / 변호사

해병대를 나왔고 연세대 간호학과 졸업 후 로스쿨에 들어가 변호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상철 / 32세 / ai연구원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졸업 후 연구원 직업을 가지고 있는 상철입니다.

 


나는 솔로 여성 출연자 정보

영숙 / 32세 / 에너지기업 연구 기획

나는솔로 15기 인스타 정보 영숙 아이디는 @yoondongja 입니다 :)

 

정숙 / 34세 / M&A 어드바이저

정숙은 일본 와세다 대학교 졸업 후 일본, 싱가폴에서 일하다 작년에 귀국했다고 합니다!

순자 / 32세 / 제조업 경영기획

순자는 주변 친구들의 권유로 나는솔로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이미 인스타를 통해서 소통하고 있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5기 인스타 순자 아이디는 @seobinn 입니다.

순자는 어렸을 때 부터 결혼을 빨리하는게 꿈이었다며 현모양처가 되고싶다고 소개했습니다!

자기소개 당시 마음에드는 이성은 3명이 있다고 얘기했네요 

영자 / 31세 / 영어강사

대치동에서 영어강사로 일하고 있는 영자!

나는솔로 15기 인스타 정보! 영자의 인스타 아이디는 @sowonwish0701 입니다

 

옥순 / 32세 / 무용학원 원장

천안에서 발레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옥순! 인스타 아이디 @lalaballet_ 인데요!

현재 발레학원 연락이 폭주하는 관계로 차례대로 답변드리겠다는 공지가 올라 올 만큼

방송이후 옥순의 발레학원이 더 유명해지고 있다 합니다!

 

현숙 / 31세 / 건축사

나는솔로 15기 인스타 현숙 아이디는 @auddu_omy 입니다 

 

나는 솔로 플로그램은 1기 부터 15기 까지 매번 시즌마다 새로운 캐릭터가 나오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소개팅 프로그램 입니다. 매번 나올때 마다 직업도 좋고 외모도 좋은데 왜 결혼을 못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 프로그램 입니다.